본문 바로가기
공포,미스터리,괴담,썰

수원 토막 살인마 오원춘 우위엔춘 (조선족)...jpg

by .           2022. 5. 24.
반응형

 

사건의 범인 오원춘 우위엔춘 (조선족)

 

 

피해자를 이유없이 납치하여 토막살인,
그 과정에서 피해자가 112에 신고한 녹취록이 굉장히 화제가 되었음.

 

 

사건 당시 경찰이 공개한 녹취록

 

(문을 강제로 열고 들어오는 소리)
신고자: 잘못했어요. 아저씨 잘못했어요. 
접수자: 여보세요. 주소 다시 한 번만 알려주세요.
신고자: 잘못했어요. 잘못했어요.

 

접수자: 여보세요. 여보세요. 
신고자: 악- 악- 악- 악- 잘못했어요. 악- 악- 악- 악-
접수자: 여보세요. 주소가 어떻게 되죠? (반복) 
신고자: 잘못했어요. 잘못했어요. 
접수자: 여보세요. 여보세요. 
(중략)
다른 근무자: 아는 사람인데... 남자 목소리가 계속 들리는데.. 부부싸움 같은데...
오후 10시 58분 34초 전화 끊김 

 

 

공개된 녹취록 전문

 

접수자: 112경찰입니다. 말씀하세요. 
신고자: 예. 여기 못골놀이터 전의 집인데요. 저 지금 성폭행당하고 있거든요.
접수자: 지동요? 
신고자: 예. 지동초등학교 좀 지나서 못골놀이터 가는 길쯤으로요.
접수자: 선생님 핸드폰으로 위치조회 한 번만 해 볼게요. 
신고자: 네. 
접수자: 저기요. 지금 성폭행당하신다고요? 성폭행당하고 계신다고요? 
신고자: 네. 네. 
접수자: 자세한 위치 모르겠어요? 
신고자: 지동초등학교에서 못골놀이터 가기 전.
접수자: 지동초등학교에서...
신고자: 못골놀이터 가기 전요. 
접수자: 누가, 누가 그러는 거예요? 
신고자: 어떤 아저씨요. 아저씨. 빨리요. 빨리요. 
접수자: 누가 어떻게 알아요? 
신고자: 모르는 아저씨에요. 
접수자: 문은 어떻게 하고 들어갔어요? 

(긴급공청) 


신고자: 저 지금 잠궜어요. 
접수자: 문 잠궜어요? 
신고자: 내가 잠깐 아저씨 나간 사이에 문 잠궜어요. 
접수자: 들어간 데 다시 한 번만 알려줄래요? 

(문을 강제로 열고 들어오는 소리) 

신고자: 잘못했어요. 아저씨 잘못했어요. 
접수자: 여보세요. 주소 다시 한 번만 알려주세요. 
신고자: 잘못했어요. 잘못했어요.
접수자: 여보세요. 여보세요. 
신고자: 악- 악- 악- 악- 잘못했어요. 악- 악- 악- 악-
접수자: 여보세요. 주소가 어떻게 되죠? (반복) 
신고자: 잘못했어요. 잘못했어요. 
접수자: 여보세요. 여보세요. 

[2:04] ("찍- 찍-", "아... 아..." 반복)

다른 근무자: 장소가 안 나와가지고...

[3:44] (근무자간 대화)
("찍- 찍-", "아... 아..." 반복) 

신고자: 아... 아파 아... 가운데 손가락... 
[4:30] ("찍- 찍-" 소리 계속) 

신고자: 아저씨 아파 아... 아... 
("찍- 찍-" 소리 계속) 

다른 근무자: 아는 사람인데... 남자 목소리가 계속 들리는데... 부부싸움 같은데...

(근무자간 대화)

신고자: 아... 아...
("찍- 찍-" 소리 계속) 

다른 근무자: 에이. 끊어버리자.
[7:36] (전화 끊김)


 

이 사건으로 인해 경찰은 다시 한번 견찰임을 입증과 동시에
당시 수사권 독립을 외치던 경찰조직의 바램도 물건너갔으며

조현오 경찰청장은 사건 발생 9일뒤 책임을 지고 사퇴 하였다.

수원 토막 살인 사건' 오원춘 시신 쇄골이하 모두 '발라내'
'쇄골(가슴 위쪽에서 양쪽 어깨에 걸쳐 수평으로 나 있는 뼈)이하 몸 전체 살을 칼로 도려낸 것으로 알려졌다.'
'응급구조사는 A씨가 발견 당시 쇄골 이하 몸 전체의 살이 발라져 있었고 뼈가 드러난 상태였다고 전한다.'

아예 뼈에서 살을 발라냈다. 280조각. . .

형사가 "도저히 내 입으로 말할 수 없을 정도로"라고 하고 응급구조 업무에 종사하며 왠만큼 끔찍한것들은 다 봐왔을 응급구조사가 훼손된 시신을 보고 극심한 후유증에 밥을 못 먹음. . .

녹취록

 

 

[공포,미스터리,괴담,썰] - 신천지 오픈전도 방법 수법 레퍼토리 .txt

 

신천지 오픈전도 방법 수법 레퍼토리 .txt

지인이든 가족이든 친구든 오픈채팅으로 만났던 친분을 쌓고 정보를 알아가는 미팅을 몇번 가진다 (공감을해주고 상담을해주고 친분형성) 친분이 어느정도 쌓이고 나면 간혹 제 3자가 들어오기

samuraihell.tistory.com

[공포,미스터리,괴담,썰] - 가평계곡 살인 사건 살인범 이은해 전전남편 증언.txt

 

가평계곡 살인 사건 살인범 이은해 전전남편 증언.txt

2015년 이은해씨와 결혼식까지 진행했던사람의 친구임을 밝히고 일단 파혼의 이유는 남자측이 파혼을 한게맞습니다 저도 당시에는 몰랏다가 일년정도 지나고 친구가 얘기해주더군요 이 사실은

samuraihell.tistory.com

[공포,미스터리,괴담,썰] - 일본 인육 살인마 사가와 잇세이

 

일본 인육 살인마 사가와 잇세이

이 글의 주인공 이름:사가와 잇세이 신장:145cm 몸무게: 35kg 일베 얼굴 키 떡밥때 작은 키 이야기할때에도 나오지 않는 아주 난쟁이 똥자루만한 키가 특징이다. 키가 워낙 작아서인지 키가 크고 탄

samuraihell.tistory.com

[공포,미스터리,괴담,썰] - 일본 여고생 콘크리트 살인사건 근황.news

 

일본 여고생 콘크리트 살인사건 근황.news

30년 전 열도 분노케한 소년범들 ‘솜방망이 징역’ 후 출소…최근 주차시비 칼부림 등 범죄 저질러 재조명 [일요신문] 지난 8월 19일, 일본 사이타마현에서 이웃 주민의 목을 흉

samuraihell.tistory.com

[퍄퍄] - 성소 가슴 출렁 움짤.gif

 

성소 가슴 출렁 움짤.gif

가슴골 출렁 가슴 덜렁 슴부먼트 d컵 c컵 e컵 f컵 g컵 자슴감 슴가골 슴부심 패션 옷 스타일 속옷 타이즈 스커트 원피스미드 gif 하체 육덕 젖통 맘마통 슴가 옆가슴 은꼴 하체 뒷태 뒤태 엉밑살 패

samuraihel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