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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IRMISHER | HUNTER | ||||
효과 | 스킬명 | 설명 | 효과 | 스킬명 | 설명 |
엑티브 | POISON SHOT | 3m의 20초동안 초당 10%의 무기피해를 입히는 독구름을 10초간 생성시키는 독화살을 쏜다 | 엑티브 | RAPID SHOT | 무기피해 100%의 3발의 화살을 연속으로 발사 마지막 화살은 무기피해 125%를 입히고 넉백 시킴 |
INFECTED ARROWS | POISON SHOT 은 20초간 초당 무기피해 12%의 피해를 입힘 | RAPID ACCURACY | 3개의 화살이 모두 같은 대상 적중시 RAPID SHOT 쿨타임 50%감소 | ||
DIRECT HIT | POISON SHOT 직접 적중시 200%의 추가피해 | FINAL BLOW | 3번째 화살은 추가 피해 25% 증가 | ||
엑티브 | EVADE SHOT | 5m 뒤로 회피하며 무기피해 125%의 화살을 발사 | 엑티브 | PENETRATING SHOT | 최대 100m에 무기피해 150%의 관통화살을 발사 |
EVASIVE KNOCKBACK | 적중된 적 2m뒤로 넉백 | BLOOD SOAKED ARROW | 각 관통마다 데미지 10% 증가 (최대 50%) | ||
GO THE DISTANCE | EVADE SHOT사용중 5초간 15%의 신속 | DEEP STRIKE | 20m이상 떨어진 대상에게 추가 피해 20% | ||
엑티브 | RAIN OF ARROWS | 반경 7m에 무기 피해 150%의 화살비 | 엑티브 | SPLINTER SHOT | 10m 밖으로 무기 피해 50%의 화살을 3개로 쪼개 쏩니다 |
BARBED ARROWS | 12초에 걸쳐 무기피해 85%의 출혈 추가 | SCATTER SHOT | 화살을 5개로 쪼갭니다 | ||
HOOKED ARROWS | 4초간 15%의 슬로우 추가 | CALCULATED | 적중된 화살 한발당 쿨타임 10% 감소 | ||
마스터리 | KNEE SHOT | 다리에 적중된 화살은 대상을 2초간 10% 슬로우 | 마스터리 | CONCUSSION | 헤드샷 적중시 추가피해20%와 50%확률로 화살 반환 |
패시브 | IMPALE | 풀 체력인 상태로 적을 타격하면 2초간 15% 슬로우 | 패시브 | LONG RANGE | 10m 이상 떨어진 적에게 추가 피해 20% |
DODGE AND WEAVE | 회피후 2초간 10% 이속증가 | FINISHING SHOT | 체력이 50% 미만인 대상에 추가피해 20% | ||
MARK | 디버프 상태의 적에게 추가피해 10% | SURPRISE ATTACK | 1초간 적에게 피해를 주지 않았다면 추가피해 20% | ||
EVASIVE TACTICS | 회피후 5초간 추가 피해 20% | HAWKEYE | 헤드샷 적중시 피해량의 10% 흡혈 | ||
CATCH ME IF YOU CAN | 3m이내에 3명이상의 적이있으면 이동속도 20%증가 | AIM TRUE | 강공격이 추가피해 30% | ||
CLOSING IN | 체력이 50%이하인 적을 타격하면 쿨타임 5% 감소 | UNBREAKABLE FOCUS | 조중중 받는 피해 20% 감소 | ||
HUNTER'S INSIGHT | 디버프 상태의 적을 치면 스테미나 5증가 | OPENING STRIKE | 체력이 100%인 적에게 강공격시 추가 피해 20% | ||
ARCHER'S SPEED | 활로 교체후 5초간 10% 신속 | ARROW RANGE | start of gravity 사거리 100% 증가 | ||
BATTLE PRECISION | 도트 데미지 지속시간 20% 증가 | BULLSEYE | 치명타 확률 10%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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