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HARPSHOOTER | TRAPPER | ||||
효과 | 스킬명 | 설명 | 효과 | 스킬명 | 설명 |
엑티브 | POWDER BURN | 무기를 과부화 하여 다음발이 무기피해 110%을 입히고 9초간 무기피해 20%의 화상상태를 부여 (모든 과부화 효과는 중첩되지 않음) | 엑티브 | STOPPING POWER | 무기를 과부화 하여 무기피해 150%에 경직을 주고 뒤로 3m넉백 (모든 과부화 효과는 중첩되지 않음) |
BACKDRAFT | 화상 상태의 대상에 추가 피해 12% | LASTING IMPRESSION | 적중한 대상의 체력 회복 속도를 10초간 10% 감소 | ||
CHRONIC TRAUMA | 헤드샷으로 적중시 지속시간이 13초로 증가 | SUPPLEMENTARY REPULSION | 적중한 대상은 8초간 슬로우 10% | ||
엑티브 | POWER SHOT | 무기를 과부화 하여 다음 사격시 무기 피해 150%를 입힙니다(모든 과부화 효과는 중첩되지 않음) | 엑티브 | TRAPS | 20초간 지속되는 덫을 던진다 밟은 대상은 3초간 발묶임 |
INITIAL ENGAGEMENT | POWER SHOT 으로 공격시 5초간 피해 10%증가 | TRAPPED DAMAGE | 덫에 걸린 대상이 3초간 받는 피해 20%증가 | ||
FIRST BLOOD | 대상이 최대 체력일때 추가 피해 10% | SCENT OF BLOOD | 덫에 걸린 대상에게 피해를 줄때 피해량의 100%를 체력으로 재생 | ||
BULLSEYE | 헤드샷으로 적중시 쿨타임 15%감소 | DOUBLE TRAP | 덫을 두개 설치할수있습니다 | ||
엑티브 | SHOOTER'S STANCE | 이동불가에 재장전 75%감소되는 조준 자세 전환 공격시 무기피해 100% (3발쏘면 종료) | 엑티브 | STICKY BOMB | 단거리 투척이 가능한 3m범위의 점착폭탄 충격후 5초이내에 모든 대상에게 무기피해 175% |
SHOOT MORE | 최대 사격 횟수 5발로 증가 | UNFLINCHING WALK | STICKY BOMB 피해를 입힐때 마다 스테미나 40증가 | ||
MARKSMAN | 같은 목표에 3회 연속 명중시 다른 모든 머스킷 쿨타임 25%감소 | STICKY SLOW | STICKY BOMB으로 직접 타격시 대상의 이속 5초간 15%감소 | ||
마스터리 | SNIPER | 조준시 3배줌, 줌하는 동안 마우스 휠로 배율 조정 또한 모든 헤드샷 피해 증가25% | 마스터리 | LETHAL COMBO | TRAPPER 스킬트리에 영향을 받는 대상에 머스킷데미지 25%증가 |
패시브 | CRITICAL RELOAD | 10초간 헤드샷 3회 적중시 즉시 재장전 | 패시브 | SALT ON THE WOUNDS | 체력이 30% 미만인 대상에게 피해 15% 증가 |
GREATER ACCURACY | 지향사격 명중률 저하 패널티 제거 | WEAKENED DEFENSE | 방어상태의 대상에 기본 공격을 가하면 스테미너 피해를 2배 증가, 방어로 막히지 않는 대상에겐 방어 관통 10%효과 | ||
BALLISTIC ADVANTAGE | 50m 이상 사격시 데미지 감소 삭제 | HUSTLE | 회피후 3초간 이동속도를 10%증가 | ||
HIT YOUR MARK | 대상이 플레이어로 부터 멀어질수록 헤드샷과 치명타 피해 증가(거리 최대 100m ,데미지 최대 30증가) | ENERGY BURST | 디버프 상태의 적을 공격하면 스테미나 20증가 | ||
CALLED SHOT | 3초이상 조준하면 피해량 15% 증가 | BACK IT UP | 적이 8m내에 있을시 이속 10% 증가 | ||
EMPOWERING HEADSHOT | 헤드샷 적중시 5초간 피해량 10% 증가 | EMPOWERING WEAKNESS | 디버프 상태의 적 타격시 5초간 공격력 10 증가 | ||
CALLED SHOT RESUPPLY | 기본 공격의 헤드샷은 모든 머스킷 스킬 쿨타임 10% 감소 | TACTICAL RELOAD | 회피후 즉시 재장전 (6초마다 한번 가능) | ||
HEIGHTENED PRECISION | 조준 하는 동안 적중시 피해 2.5%증가 조준을 풀거나, 적중피해 사이를 5초 이상 경과시 종료 (최대 10스택) | KICK'EM WHEN THEY'RE DOWN | 디버프 상태의 적에게 추가 피해 10%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