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LOOD | BLOOD | ||||
형태 | 스킬명 | 설명 | 형태 | 스킬명 | 설명 |
엑티브 | FERAL RUSH | 앞으로 도약하여 두번 치는 질주 근접 스킬, 첫번째 공격은 115% 두번째 공격은 130%의 무기피해를 입힘 | 엑티브 | RENDING THROW | 도끼를 던져 무기피해의 110%를 주고 10초간 대상의 피해흡수를 10% 감소시킴 |
DISPATCH | 대상 체력이 30% 이하일때 30% 추가 데미지 | TARGETED IMPACT | 목표와 8m이상일때 대상의의 피해흡수 15%감소 | ||
CRIPPLING STRIKES | FERAL RUSH 적중시 2초간 대상 발을 묶습니다 | OPPORTUNISTIC | 대상에게 이미 디버프가 있을 경우 20% 추가데미지 | ||
엑티브 | BERSERK | 활성시 15초간 모든 공격 피해를 20% 증가 | SECOND WIND | 디버프 상태의 적 적중시 쿨타임 20% 감소 | |
ON THE HUNT | BERSERK 활성화시 이속 20%증가 | 엑티브 | SOCIAL DISTANCING | 무기 피해의 130%를 입히는 도끼를 앞으로 던지고 대상은 3초간 이속 15%감소되며 플레이어는 뒤로 회피합니다 | |
BERSERKING REFRESH | BERSERK 활성화 된 시간 동안 5초마다 체력을 회복합니다 | QUICK POWER | 디버프 상태의 적 적중시 시전자의 이속이 3초간 40% 증가 | ||
BERSERKING PURGE | BERSERK 활성화시 모든 CC기(기절,슬로우,발묶임)이 제거됩니다 | STAY BACK | 이속감소 효과가 4초간 25%로 증가 | ||
UNINTERRUPTIBLE BERSERK | BERSERK 상태일때 공격은 중단되지 않고, 경직에 면역 | 엑티브 | INFECTED THROW | 무기피해 150%를 입히는 도끼를 던져 "질병"을 유발해 대상을 5초간 약화 시킨다 | |
엑티브 | RAGING TORRENT | 무기 피해의 90%를 입히는 빠른 공격을 4회 실행 | MORTAL POWER | 체력 30% 미만인 대상에게 "질병" 지속시간을 8초로 늘리고 약화시킨다 | |
AGGRESSIVE APPROACH | RAGING TORRENT 적중시 6초간 이속 20% 증가 | AERIAL TRANSMISSION | 충격시 3m의 질병 영역을 생성시켜 3초간 유지 | ||
FINAL BLOW | RAGING TORRENT 가 끝날때 좌클릭시 120%의 공격력을 가진 기본공격으로 마무리를 가합니다 | 마스터리 | PERSISTENT HINDERANCE | 도끼 투척 적중시 모든 도끼 디버프를 30% 연장 | |
마스터리 | DEFY DEATH | 죽기직전 체력 50으로 3초간 무적 | 패시브 | AIMED THROW | 블럭을 무기피해의 95%를 주는 조준 투척으로 대체합니다, 우클릭 누르면(HOLD) 조준자세로 변경되며 던질때마다 20의 기력을 소모합니다 |
패시브 | ENRAGED STRIKES | 적의 체력이 30% 미만일때 기본,강 공격은 20%의 추가데미지를 가짐 | REFRESHING THROWS | 디버프 상태의 대상에게 적중시킨 도끼(던진)는 모든 쿨타임 5%감소 | |
AGAINST ALL ODDS | 플레이어의 5m이내의 모든 적에게 피해증가 10% | BOOT AND RALLY | 기본 공격과 조준 투척은 디버프가 활성화된 적에게 적중시 기력 10회복 | ||
FRENZIED PURGE | 체력이 30% 이하일때 적을 타격할때 출혈,화상,독 도트효과를 모두 제거 | CRITICAL THROW | 투척 도끼가 헤드샷이나 치명타 발동 가능, 모든 공격의 치명타 확율 5% 증가 | ||
ACCUMULATED POWER | 같은 대상에게 기본공격 3번 적중시 3초간 다음 공격시 공격력 30% 증가 | ON FIRE | 3번째로 던진 도끼는 무조건 치명타가 터짐 | ||
RELENTLESS FURY | 강공격 적중시 3초간or4회 공격에 대해 30% 피해증가 | REJUVINATING CRITS | 기본 공격과 조준 투척으로 치명타 적중시 기력 10회복 | ||
FORTIFYING STRIKES | 같은 대상을 기본공격으로 3회 적중시 3초간 15% 피해감소의 "요새화" 부여 | EXPLOITATION | 디버프 상태의 적에게 모든 공격이 15% 추가데미지 | ||
DESPERATE REFRESH | 체력이 30% 이하일때 공격 적중시 모든 쿨타임 2%감소 | ADRENALINE RUSH | 능력 발동후 2초안에 회피하면 기력 25소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