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헤드셋에 문제가 발생했거나,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하거나, 헤드셋에서 데이터를 모두 지우고 싶은 경우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Oculus Quest 2 또는 Quest에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고 처음 개봉 당시의 소프트웨어 상태로 돌아갑니다.
휴대폰을 사용하여 초기화 하는 방법.
휴대폰에서 Oculus 앱을 엽니다.
하단 메뉴에서 기기를 누릅니다.
휴대폰에 연결된 헤드셋을 누릅니다.
고급 설정을 누릅니다.
초기화를 누른 다음 재설정을 누릅니다.
끝
헤드셋을 사용하여 초기화 하는 방법.
헤드셋을 끕니다.
헤드셋에 부팅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헤드셋의 전원 및 볼륨(-)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릅니다.
헤드셋의 볼륨 버튼을 사용하여 초기화를 선택한 후 전원 버튼을 누릅니다.
헤드셋의 볼륨 버튼을 사용하여 예, 삭제하고 초기화합니다를 선택한 다음 전원 버튼을 누릅니다.
참고:
초기화를 수행한 후에는 되돌릴 수 없으며, 모든 계정 정보, 다운로드한 게임 및 콘텐츠가 헤드셋에서 삭제됩니다.
초기화를 수행하더라도 구매한 콘텐츠나 계정에 다운로드한 콘텐츠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즉, 계정에 액세스할 수만 있으면 초기화를 수행한 후에 해당 콘텐츠를 헤드셋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